A Review Of 오버워치 대리

Wiki Article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- 궁극기는 체력을 리셋시키는 용도로도 사용되지만, 중요한 순간에 아끼지 말고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.

다른 남자 팀원들이 빠대나 경쟁에서 그 동안 조금만 잘해도 '워~~~~~~~' 해 줬으면서

이 글을 읽는 너희들은 슬슬 내가 얘네를 왜 믿게 만들어야 하는지, 그냥 나오지 그랬어~ 라고 생각하고 있겠지

엄폐 능력이 뛰어나 방벽은 필요 없는데, 발목만 잡는 건 아닐까요? 방벽을 없애자 리알토에서 보다 전술적인 모습의 탈론이 드러났습니다.

+ 윈디겐트 같은 돌진 조합 상대로는 간단하게 상대 스킬이 다 빠졌을 때 받아치면 좋습니다.

맵의 지형지물, 즉 동굴이나 통로 등을 잘 아셔야만 효율적인 궁을 쓸 수가 있습니다. 갑자기 위에서 겐지가 내려와 용검으로 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?

파라는 딱 봐도 안전한 곳이라 만년 풀피인데 파라한테만 오버워치 대리 공업과 힐을 꼽고 있는 거야

상대 팀의 깃발을 빼앗으려고 경합을 벌이면서 자기 팀의 깃발을 지켜야 합니다.

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+ 인벤 투표 더보기+ 갈망 아드로핀 삭제

.. 호그 갈고리 빠지는거 보고 들어가시거나 라인의 경우 망치 각이 안나올 때 힐러나 공격 유닛 썰어주시면 됩니다. 너무 겐지 얘기만 했나요?? 

치우는 이것을 현실성과 양식화된 표현의 '행복한 결합'이라고 묘사했습니다.

애니메이션, 음향, 시각 효과, 심지어 게임플레이까지 동원해 [동역학이나 중력 조절 같은] 공상 과학 콘셉트를 더욱 깊이 파고들 수 있었죠."

인벤 모바일 앱 :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: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

Report this wiki page